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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일 IP 네트워크 상의 음성 및 데이터 트래픽 통합은 통신의 혁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이제 음성 전화도 높은 우선순위의 네트워크 데이타와 같이 보다 비용 효율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 시스코 시스템즈는 IP 텔레포니, 통합 커뮤니케이션, IP 컨택 센터를 비롯한 광범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들을 통해 고객의 생산성과 사용자 경험을 한층 강화하는 IP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음성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
IP-기반의 음성 및 비디오 통합 애플리케이션들은 생산성 향상과 탁월한 고객 관리 기능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줍니다.
콜 프로세싱
Cisco CallManager는 확장성과 이중성을 갖춘 콜 프로세싱, 콜제어, 신호 처리 서비스를 모든 시스코 IP 텔레포니 구성요소에 제공하고 있습니다.
인프라스트럭쳐
Cisco IP-telephony 인프라스트럭쳐는 강력한 제품들을 갖추어 통합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구현을 위한 강력한 백본 기능을 제공, Catalyst® Switches, Servers, Gateways, Trunks, Toll-Bypass, ICS(Integrated Communication System) 등은 통합 네트워킹의 기반 제공합니다.
클라이언트
시스코에서는 현재 IP 기반의 차세대 지능형 통신 장치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비디오
다양한 종류의 비디오 제품들을 통해 IP 기반의 화상회의 및 비디오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합니다.
네트워크 관리
IP 기반의 감시 및 성능/구성 관리 툴은 인터넷표준을 활용하여 핵심적인 데이터, VoIP 단말, 시스템 정보들을 손쉽게 접속할 수 있게 합니다.